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레드페이스 "냉감 소재·UV 차단 기능으로 혼산도 쾌적하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혼산 돕는 아웃도어 아이템

기능성 소재로 영구적인 냉감 효과, 흡습·속건 기능

이데일리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사진=레드페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코로나19로 생활 속 거리두기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최근 혼자서 산행을 즐기는 ‘혼산’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타인에게 신경 쓰지 않고 산행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홀로 산행에 나서는 만큼, 산행 전 등산 장비를 더욱 철저히 챙기는 것이 권장된다. 특히 고온다습한 날씨가 이어지는 여름철, 혼산을 계획하고 있다면 뜨거운 햇볕과 자외선 등 외부 자극으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소재로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혼산을 돕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6일 추천했다.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혼산 필수 아이템으로는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 ‘올리 펀칭 햇’이 있다.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는 아미드계 원사로 영구적인 냉감 기능을 갖춘 아이스 소재를 사용하여, 푹푹 찌는 더위로 금방 지치기 쉬운 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고, 신축성 좋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목깃 부분에 부착된 멀티 마스크는 필요에 따라 마스크처럼 귀에 걸어 흘러내리지 않도록 착용할 수 있다. 이를 활용해 목과 얼굴을 가릴 수 있어, 자외선과 산행 시 발생하는 흙먼지 차단에 용이하다. 또한 긴 소매 스타일로 출시되어 강한 자외선과 해충 등으로부터 팔 부분을 보호할 수 있어 여름철 산행 시 유용하다.

색상은 민트, 오렌지, 핑크, 네이비가 있으며, 핑크 색상은 화사함을 더해주는 큰 꽃무늬 패턴으로 혼산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해준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해 주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영구적인 냉감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뛰어난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고,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를 제공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극대화해준다.

남성용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며, 여성용은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슬림한 핏에 카라와 브이넥에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해준다. 색상은 남성용 화이트, 그레이, 네이비, 레드와 여성용 화이트, 민트, 블랙, 레드가 있다.

올리 펀칭 햇은 남녀 공용 모자로, 펀칭과 허니컴 조직의 하드 메쉬 원단을 배색하여 통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땀받이 부분에는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햇 타입으로 자외선 차단에 효과적이며, 챙 끝에 구부리기 쉬운 와이어를 삽입해 얼굴형에 맞는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턱끈이 부착되어 있어 사이즈 조절과 착용이 간편하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시원하고 쾌적한 혼산을 즐기기 위해선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를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며 “올 여름엔 깔끔한 디자인에 냉감·자외선 차단 등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레드페이스 티셔츠, 모자 등을 활용해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