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매드포갈릭, 위크데이 이벤트…이번달 최대 3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매드포갈릭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에서 8월 한 달간 위크데이 이벤트(Weekday event)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단 하루 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지속적인 앵콜 요청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8월 한 달간 주요 메뉴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8월 첫째 주는 ‘무배위크’로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둘째 주에는 할라페뇨와 마늘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갈릭페뇨’ 매니아들을 위한 ‘더블 갈릭페뇨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오는 15일에는 광복절을 맞이해 프리미엄 스테이크(등심, 채끝)를 하루 동안 추가 15%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8월 셋째 주는 스테디셀러 세트를 기분 좋은 가격으로 할인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고르곤졸라 돌체 치즈까지 무료로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넷째 주에는 와인과 잘 어울리는 치즈와 고기로 구성된 ‘와인 찰떡 플레터’를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며, 마지막 주 수요일은 ‘온라인 매드데이’로 매드포갈릭의 밀키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매드포갈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메뉴를 구현한 레스토랑 간편식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8월 한 달 동안 마련한 온라인 위크데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매드포갈릭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매드포갈릭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