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삼성증권, 8월 '월간 해외주식' 퀴즈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정답 고객 중 추첨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제공

12월까지 매월 중복으로 참여 가능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삼성증권(016360)이 해외주식 퀴즈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를 8월에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데일리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로 삼성증권에서 해외주식과 관련해 출제한 문제를 맞추는 이벤트이다.

이달에 진행되는 해외주식 퀴즈로는 ‘대체육’ 시장에 진출한 글로벌 기업 4개사 중 8월 한 달 간 누적수익률이 가장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기업을 전망해보는 문제로 진행된다.

퀴즈에 등장하는 글로벌 기업 4개사는 ‘비욘드미트’, ‘켈로그’, ‘맥도날드’, ‘스타벅스’ 등으로 해당 이벤트의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12월까지 매월 진행되는 퀴즈에 중복으로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월간 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팜(mPOP)’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월 새롭게 제공되는 퀴즈에 참여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삼성증권은 신규고객의 온라인 해외주식 수수료를 (미국 매수 기준) 0.09%로,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상장지수증권(ETN) 의 수수료는 (미국 매수 기준) 0.045%로 각각 인하하는 이벤트를 12월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신규 온라인 고객들은 국가별 최대 95%의 환율 우대혜택(미국달러 기준, 매매기준율+스프레드 0.05% 적용)과 실시간 시세 무료 혜택 등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와 함께 늘어나는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해 ‘글로벌 ETF 모니터’, ‘글로벌 유망종목’과 같은 해외주식 전용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