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웹젠 ‘R2M’,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웹젠(069080)은 신작 모바일게임 ‘R2M’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할 수 있는 ‘사전 캐릭터명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사전 캐릭터명과 사전 길드가입 신청 접수를 받는다.

사전 캐릭터명 선점은 웹젠 포털에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이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R2M의 주요 등장인물과 보스 몬스터의 이름을 따서 만들어진 20개의 서버 중 캐릭터 생성이 가능한 서버에서 클래스와 성별을 선택하고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신청 접수가 완료된다.

단 사전 캐릭터명 선점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해당 캐릭터명을 먼저 신청한 회원이 있을 경우에는 다른 이름으로 캐릭터 생성을 진행해야 한다.

웹젠은 정식 서비스 전에 세력을 규합하고, 희소성 높은 길드명을 선점할 수 있는 사전 길드 생성도 진행한다.

사전 길드 생성에는 별도의 요구 사항이 없어, 가입 신청이 완료된 회원은 정식 서비스 이후 즉시 길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길드 생성은 캐릭터명 선점 신청을 완료한 ‘나이트’ 클래스 회원만 신청할 수 있으며, 캐릭터명 선점 신청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길드명이 존재하면 길드 생성이 불가능하다.

나이트가 아닌 ‘아처’와 ‘위저드’ 클래스를 선택한 회원들은 ‘길드 목록’에서 사선 생성된 길드에 가입버튼을 누르면 즉시 가입할 수 있다.

하나의 길드에는 총 30명의 인원이 참여할 수 있다. 길드 마스터는 길드 소개글을 통해 길드의 방향성을 알리고 길드 가입을 독려할 수 있으며, R2M 공식 커뮤니티 서버 게시판을 통해 길드원을 모집을 위한 홍보활동도 가능하다.

웹젠은 캐릭터명 선점을 통해 사전에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 ‘마켓 사전 등록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등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