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리맥스코리아, ‘2020 부동산중개업 성공전략 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선착순 50명 사전접수 진행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글로벌 부동산 프랜차이즈 회사인 리맥스코리아가 오는 18일 강남구 역삼동 소재 포스코타워역삼에서 ‘2020 부동산중개업 성공전략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2020 부동산중개업 성공전략 콘서트’에서는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3명의 강사가 나서 급변하는 중개업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핵심적인 전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중개업법 개정의 구체적 내용 △법 개정에 따른 효과적인 대처방안 △2020 중개업 패러다임 시프트의 실체 △2020 중개업 성공을 위한 새로운 관점과 전략 등 현 중개업 환경 변화의 본질을 분석하고 이를 돌파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안과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주관한 신희성 리맥스코리아 대표는 “중개업 환경이 문자 그대로 혁명적으로 급변하고 있다”며 “임대차 환경, 보유세 제도, 전속중개제도 등 중개마케팅의 여러 여건이 선진국 형으로 이행하는 결정적 전기를 맞고 있다”고 진단했다. 이어 그는 “이번 변화의 물결이 중개업계에 어떤 파장을 그려낼 지 함께 고민하고 연구하면서 그 대응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했다.

개업 공인중개사나 예비 공인중개사, 중개업에 관심 있는 분 등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50명으로 반드시 사전 접수를 해야 한다.

이데일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