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오아시스마켓, 해수부와 최대 35% 할인 '수산대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오아시스마켓은 해양수산부, 한국수산회와 협력해 오는 19일까지 국산 제철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2020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데일리

(자료=오아시스마켓)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소비로 수산분야 생산자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부분 판로확대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에는 제철수산물 품목은 물론 새우, 갈치, 고등어 등 다양한 수산물 품목에 대해 특별 할인가를 제시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마켓은 해양수산부 및 한국수산회의 지원을 받아 활전복, 손질민어, 자연산손질바다장어 등 품목에 대해 20% 할인쿠폰을, 1회 기획전 1인당 최대 1만원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상생할인을 위해 다른 수산물 품목까지 할인품목을 확대해 20~35%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2020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은 이번 기획전을 포함해 오는 11월까지 총 다섯차례 진행할 계획이다. 제철 수산물은 물론 내수면 어종, 수출애로 품목 등 국산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지난 4월부터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장터를 개설해 상시 운영하고 있다. 소상공인 상품 판매 소상공인 상품을 직매입으로 전환하여 온라인 새벽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최우식 오아시스마켓 대표는 “수산물의 경우 생산자분들이나 소비자분들이나 온라인 유통판로에 대해 익숙치 않았는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수산물 온라인 판매 확대에 기여할 예정이다”며 “소비자들이 신선한 국산 수산물을 매우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