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이젠 진정한 글로벌 브랜드…스킨알엑스랩, 日 진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온라인 편집숍 '디홀릭' 입점

동남아·미국 인기 여세 이어가

뉴시스

[서울=뉴시스]스킨알엑스랩 '리턴 라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스킨알엑스랩은 현지 온라인 편집숍 '디홀릭'(dholic)에 최근 입점했다고 6일 밝혔다.

스킨알엑스랩에 따르면, 이번 입점은 이 브랜드가 그간 일본에서 '틱톡' 등 SNS를 통해 주목받은 데 따라서다.

디홀릭은 회원 수 200만 명, 월 방문자 500만 명이 넘는 일본 내 독보적인 'K쇼핑 온라인 플랫폼'이다. 지난해 매출은 1400억원에 달한다.

스킨알엑스랩은 '마데세라 크림'을 비롯해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마데세라 익스프레스 마스크 세트' 등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을 선별했다. 특히 마데세라 크림은 글로벌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달성한, 이 브랜드 대표 상품이다.

스킨알엑스랩 관계자는 "이번 입점을 계기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개발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벌여 일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디"고 전했다.

이어 "먼저 진출한 태국과 베트남 등을 발판으로 동남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도 호응에 힘입어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며 "일본 외에도 해외 시장에 추가 진출해 K뷰티를 대표하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에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