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엔제리너스, 'LG 퓨리케어 미니 체험 존'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엔제리너스가 LG전자와 함께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활용한 '나만의 안심 공간'을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와 함께 경품 스크래치 카드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엔제리너스는 오는 17일까지 서울시 내 강남역점, 수유역점, 건대역점, 석촌호수D/I점 등 4곳에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를 배치한다. 또 1인석 및 테이블에 LG 퓨리케어 미니를 배치해 '나만의 안심 공간 미세먼지 청정 존'을 마련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문화의 확산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나홀로 카페를 찾는 1인 고객 증가에 주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엔제리너스는 오는 31일까지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반미샌드위치와 체리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경품 이벤트를 운영한다.

경품 내역은 △1등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2단(2명) △2등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1단(3명) △3등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17명)을 증정한다. 4등~7등에게는 트래블파우치, 에그마요 반미 센드위치 등 다양한 경품 및 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4개 매장에서 운영하는 나만의 안심 공간은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쾌적한 매장 환경을 제공해 편안하고 안심하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