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미사신도시 내 '한강미사아이에스비즈타워'상가 임대·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미사신도시 내 '한강미사아이에스비즈타워'가 상가 분양에 나선다.

한강미사아이에스비즈타워는 건물 내 직장인 3000여명이 상주해있고 건물 내 기숙사 225실, 지식산업센터 341실일 들어서있다. 인근 한강미사 현대지식산업센터도 위치해있어 유도인구가 활발해 주변 직장 근로자들의 소비 수요가 예상된다.

현재 팔당 초계국수 본사직영점이 입점해 운영 중에 있고 최근 수요미식회 방송 출연으로 한우전문점 배꼽집이 분양 평수 약 132평으로 입점이 확정되었다고 분양관계자는 밝혔다.외식브랜드들과 함께 생활 편의, 문화시설 등이 구축되면서 안정적인 상권이 형성되고 있다.

미사 상가임대 관계자는 "기존의 아파트 중심의 투자시장이 규제와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가분양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하남 미사신도시의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어 한강 미사 아이에스비즈타워 상가 분양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주변에 스타필드 및 대형 쇼핑몰, 마트로 인해 유입되는 인구가 풍부하며, 내달 7일 개통 예정인 5호선 미사역과 풍산역까지 도보 접근이 가능해 더블역세권이 형성되어있다. 또한 인근 아파트 3641세대 및 주택단지가 위치해 있고 한강미사 현대지식산업센터와 미사조정경기장이 인접해 있어 고정수요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상일 ic까지 차량 2분 거리로 강남, 송파, 강동 등 광역 버스와 차량을 통한 접근성이 우수하다다.

분양 및 임대 문의는 상가 1층 분양사무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