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대전기업 신제품 무료체험 시민 서포터즈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1800여 명 시민 서포터즈 모집, '대전꺼유' 홈페이지 가입 신청 -

충청일보

대전기업제품 무료체험 후 사용후기로 응원해 주세요!_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충청일보 이한영기자] 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가 지역 중소기업의 신제품을 테스트할 시민 서포터즈 1800여 명을 모집한다.

대전시민 서포터즈가 중소기업 신제품의 사용 후기와 개선점을 피드백해 주는 사업으로, 첨단기술을 보유한 우수한 대전지역 중소ㆍ벤처기업의 품질향상과 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해 추진된다.

서포터즈 신청은 12일부터 26일까지 '대전꺼유' 홈페이지 (http://djcu.djtp.or.kr)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되며, 18세 이상 대전시민이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지난해 서포터즈 신청 후 사용 후기를 미작성한 자는 신청이 불가하다.

1인 최대 3개의 제품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순위별로 랜덤 추첨방식으로 선정해 1개 제품에 대한 테스터즈 활동을 진행한다.

테스트할 제품은 스쿼트 자세 교정, 생체신호를 이용한 근력운동 기기, 녹물 및 잔류염소 등을 제거해 주는 마이크로 버블러, 무공해 날벌레 살충기 등 공모를 통해 선정된 22종 제품이다.

시민서포터즈는 제품을 사용한 후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장단점과 개선할 사항 등 품질개선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되며, 시는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된 시민에게 소정의 상품도 지급할 계획이다.

문창용 과학산업국장은 "우수한 제품을 만들고도 낮은 인지도, 마케팅 부재 등의 한계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기업을 위해 시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지역기업의 홍보 및 시장진출에 많은 도움을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한영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