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제26회 아산시민대상 선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개 부문 오는 28일까지 접수

[아산=충청일보 정옥환 기자] 충남 아산시는 오는 28일까지 제26회 아산시민대상 수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아산시민대상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각 분야에서 성실한 자세로 헌신봉사해 시민들로부터 칭송받는 유공자를 부문별로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추천대상은 아산시에 3년 이상 거주했거나 계속 거주하고 있는 개인이나 활동하고 있는 단체가 해당된다.

후보자 추천 시에는 지역 기관과 단체장이나 전문대학 이상의 총장(학장), 시청 실국장, 읍면동장이나 지역주민 10인 이상의 추천이 필요하다.

선발부문은 △효행애향 △교육복지 △문화체육 △경제환경 △특별봉사부문 등 총 5개 부문으로 오는 28일까지 아산시청 자치행정과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신청접수하면 된다.

후보자들에 대한 공적검증을 위한 현지 확인 후 시민대상심의위원회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시민대상 수상자가 결정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아산시청 자치행정과(전화 041-540-2583) 또는 각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국승섭 자치행정과장은 "보이지 않는 곳에서 시와 이웃을 위해 묵묵히 봉사해온 자랑스러운 시민들이 수상자로 선정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추천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정옥환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