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제천시 학운위 위원장 협의회, 제천교육청 방문 보건용 마스크 3천개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상민 기자]
국제뉴스

제천시 학운위 위원장 협의회, 보건용 마스크 3천개 기부(사진=제천교육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회장 김대호, 사무국장 함춘식)는 지난 11일 오전 10시, 제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보건용 마스크 3,000여 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등교개학 이후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부터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고자 방역 물품을 준비했다.

기부 물품은 관내 벽지학교 및 소규모 학교 학생 및 교직원에게 전달해 달라는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의 뜻에 따라 이번 주 중으로 화당초, 청풍초·중학교를 포함한 9개교(초등학교 5교, 중학교 4교)에 전달하여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방역 물품 기부와 함께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는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제천 전 지역에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제천교육지원청과 함께 일손이 필요한 수해복구 자원봉사 인력지원 활동에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자세한 참여 일정과 방법을 조율하고 있다.

안태영 제천교육장은 "코로나19 예방 및 수해복구 지원을 위한 제천시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협의회의 관심과 협조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기부해주신 방역 물품을 해당 학교에 전달해 학생과 교직원이 안전하게 학교생활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