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연이은 폭염으로 인한 '눕스 이동식에어컨'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연이은 폭염으로 인해 냉방기의 수요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LG휘센에어컨, 삼성에어컨 등 다양한 에어컨의 판매량이 많아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휴대용에어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휴대용에어컨은 넓은 공간에서 에어컨 바람이 닿지 못해 더위를 느끼는 곳에서 사용하기 좋은 보조제품으로 에어컨 하나로 여름을 이기기 힘들어지면서 냉방 능력이 뛰어나 단독으로 사용하기 좋은 이동식에어컨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그중 다양한 이동식에어컨 중에서도 LG휘센에어컨, 삼성에어컨의 뒤를 이을 제품으로 '눕스 이동식에어컨'이 많이 거론되고 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추천 제품으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10,000BTU의 강력한 냉방 시스템을 가진 제품으로 약 9평의 사용면적을 자랑한다.

또한, 눅눅한 장마철에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제습기능과 R410A의 친환경 냉매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눕스 관계자는 "눕스 이동식에어컨은 자가 증발 시스템으로 지속적으로 물을 버려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적은 제품이다."라며 "눕스는 LG에어컨과 삼성에어컨의 뒤를 이어 가성비 에어컨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갈 것이며 에어컨추천 제품으로 탁월하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