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PC방 창업 브랜드 '탑플레이스PC', 특별한 관리로 코로나19 대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최근 코로나 19 사태에 따른 슈퍼 전파자, 변종 등의 등장에 공포감을 느끼는 사람이 많다. PC방을 비롯해 다중이용시설의 경우 집합제한 명령이 해제됐음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데에 머뭇거리게 돼 전체적인 경기 침체로 이어지고 있다.

바이러스로 인한 경기침체의 경우 세심하게 방역 조치, 마스크 착용 등의 관리가 이어진다면 손실을 막을 수 있다. 특히 pc방 창업의 경우 바이러스와 위생관리 등의 차별화 전략이 필요하다.

탑플레이스 PC는 방역 시스템과 계약을 체결해 인체 무해한 살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탑플레이스 만의 책상 헤드셋 살균 uv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키보드와 마우스의 경우 자체 개발한 99% 살균 효과가 있는 소독기가 설치돼 있어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음식 배달 시스템, 점포 분석 프로레스,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창업 시장 입문에 힘을 보태고 있다.

탑플레이스의 PC방 음식은 테이크아웃 및 배달이 가능할 수 있도록 개발한 바 있다. 또한 자체 개발 R&D 시스템을 통해 떡볶이, 라면, 볶음밥 등 다양한 먹거리를 구축했으며, 음식 퀄리티를 상향하는 동시에 간소한 조리방법을 통해 노동 강도를 최소화했다.

점포 분석 프로세스를 통해 지역 상권을 분석하고 있어 시장 조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레시피가 제공된다. 또한 트렌드에 맞는 실무 교육, 배달 앱 등록 등의 서비스가 수익 시스템을 성공적인 결과로 이끌고자 한다.

한편 탑플레이스의 8월 한정 창업 프로모션으로 선착순 3명까지 1 금융권에서 1년 이자 지원, 쿠킹 존 설비 및 집기 지원, 4 채널 시스템 에어컨 1대 지원 등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