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라그나로크 오리진' 첫번째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라비티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공개했다.

이번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번째 업데이트에는 ‘10vs10 PVP 전장’, ‘2인승 탈것’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된다.

게임동아

라그나로크 오리진 1차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10vs10 PVP 전장’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각각 2차례씩 진행되며 전장에서 승리하면 다양한 게임 재화를 전리품으로 획득 가능하다. 인기 콘텐츠인 ‘탈것’은 직업별로 전용 탈것이 생겼으며 파티원과 함께 탑승할 수 있는 2인승 탈것도 새롭게 추가됐다. 직업 전용 탈것은 Base 레벨 65에 생성되는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으며 특정 아이템을 사용해 육성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8월 26일까지 ‘탈것 레벨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탈것 획득 후 1레벨업 이상 성공한 캐릭터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한다.

게임동아

라그나로크 오리진 1차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라비티는 업데이트와 함께 K-POP 콜라보레이션 TV CF도 공개했다. 이번 TV CF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주제로 신인 그룹 ‘XRO(재로)’의 노래인 ‘Welcome To My Jungle’을 개사해 CM송으로 활용했다. XRO의 중독성 있는 CM송을 배경으로 춤을 추는 라그나로크 캐릭터의 모습이 어우러져 유저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게임동아

라그나로크 오리진 1차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일태 팀장은 “어느덧 론칭한지 1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지금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도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나리오 ‘시인의 군가’ 퀘스트 추가, ‘포렌스 공략전’, ‘황실 훈련전투’ 등 신규 PVP 지역 추가, 새로운 의상 및 외형 아이템 추가 등의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바란다”라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