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스피니커 서포트, 한샘과 SAP 유지보수 만족도로 장기 고객 관계 유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피니커서포트코리아(대표 이재삼)는 한샘과 SAP 시스템 관리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 장기적 고객관계를 유지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피니커서포트코리아는 고객과 접점에서 만나는 특급 경력 숙련된 고객전담 기술지원 전문가를 배치해 고객 맞춤 기술 서비스를 연중무휴 24시간 지원한다. 안정적 자문을 더해 고객 SAP 환경을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스피니커서포트는 장애가 발생되기 전 모니터, 관리·조정을 위한 전문 리소스를 활용해 사후관리가 아닌 예방적 관리체제로 SAP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기존 SAP와 오라클 제품에 총소유비용(TCO)을 절감한다. 절감비용을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빠르게 대처하도록 재원을 마련하고 정보기술(IT) 인력을 재배치해 새로운 IT혁신 집중, 지속 성장을 거듭한다.

한샘 관계자는 “비즈니스 근간이 되는 SAP 시스템 유지보수는 IT팀 선결조건이며 검증된 파트너가 중요한 요소”라면서 “스피니커서포트가 제공하는 제3자 전문 유지보수 서비스로 비용절감과 인력 확보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 시대에 미리 현금 확보와 인력 재배치로 기업 핵심 역량을 강화했다”면서 “성공적 파트너십을 위해선 스피니커서포트처럼 다각도로 검증되고 믿을 만한 파트너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스피니커서포트는 세계 임직원 70% 이상이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됐다. 기술력 최우선 확보와 서비스 수준 개선 정책으로 매년 98% 고객 만족도를 얻는다. SAP와 오라클 유지보수 서비스를 넘어 고객이 원하는 컨설팅 분야까지 고객 요구를 전문적으로 제공한다.

스피니커서포트는 ISO9001을 적용해 매년 프로세스 준수와 품질 유지를 검수한다. SAP와 오라클 밴더사 IP와 고객정보를 보호를 소중히 여겨 법적 제재나 업계 전문가가 수행하는 여러 기관 인증·수상 등으로 검증받았다.

이재삼 스피니커서포트 아시아태평양 대표는 “2017년 한국 지사가 설립된 해부터 고객사였던 한샘과 현재까지 만족스럽고 장기적인 고객관계를 유지한다는 것은 스피니커서포트가 믿을만한 파트너로 고객에게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안정적인 유지보수 지원으로 국내는 물론 주거 환경 부문 세계 최강 기업인 한샘 장기적인 비즈니스 성공에 기여 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