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창원시티투어버스, 15~30일 무료탑승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종성 기자(=창원)(kim134114@naver.com)]
프레시안

▲창원시티투어버스. ⓒ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시는 도심 관광 활성화를 위해 운영하는 시티투어버스를 이달 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무료로 운행한다.

이번 무료 탑승 이벤트는 창원시 통합 10주년을 기념하고 휴가철 시티투어버스에 보내준 시민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는 관광객이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난 2017년 2층 시티투어버스 2대를 구입해 올해 1층 버스 1대를 추가 도입해 창원시설공단에 위탁 운영 중이다.

2층 버스는 매일 오전 9시 15분 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에서 출발해 창원중앙역, 용지호수, 창원의 집, 시티세븐, 마산상상길, 마산어시장, 경남대학교, 제황산공원, 속천항, 진해루를 순환한다.

별도 예약 없이 시티투어버스 정류장에서 탑승하면 되고 1일 5회 운행한다.

1층 버스는 오전 9시 20분 스포츠파크 만남의광장을 벗어나 성주사, 진해해양공원, 진해중앙시장, 제황산공원, 진해내수면환경생태공원을 거쳐 오후 4시에 만남의광장으로 돌아온다. 1일 1회 운행한다.

창원시설공단에서 매일 20명씩 선착순 예약을 받으며 휴일에도 운행한다. 월요일은 운행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중 어린이 탑승객에게 ‘시티투어버스 모형’을 선물로 준다.

[김종성 기자(=창원)(kim134114@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