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뷰러 고무 자주 바꿔줘야 하는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fn아이포커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뷰러는 속눈썹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뷰티 아이템이다. 뷰러를 자세히 보면 고무가 있는데 이 고무를 자주 갈아줘야 아찔한 속눈썹을 연출이 가능하다.

뷰러 고무를 갈아주지 않으면 늘어나는데 이렇게 되면 속눈썹 컬링이 어려워진다. 뷰러의 고무가 부드럽고 탱탱해야 속눈썹을 아찔하고 자연스럽게 올릴 수 있다.

특히 아래로 쳐진 속눈썹의 경우 뷰러를 선택할 시 고무의 탄력을 먼저 고려해야 한다. 고무가 탄탄한 제품을 사용해야 속눈썹 뿌리 가까이부터 힘 있게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 메이크업 초보자라면 작은 사이즈의 뷰러를 선택해서 속눈썹 컬링 방법을 차근차긴 익혀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뷰러 사용법을 익히는 방법은 뷰러를 잡을 때 최대한 손가락의 힘을 빼야 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이다. 힘을 많이 주지 않아야 속눈썹이 직각으로 꺾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속눈썹을 컬링 할 때는 2~3개 정도로 섹션을 나누어주는 게 좋다. 뿌리부터 끝부분까지 2~3등분으로 나눈 후 부드럽게 올려주면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할 수 있다.

뷰러 관리법은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꼭 세척하는 것이 좋다. 알코올이나 알코올 성분의 토너를 사용해 오염물을 닦아내면 된다. 잘 닦이지 않는 부분은 면봉을 이용해 문지른다.

임채령 기자 syjj426@fneyefocus.com

※ 저작권자 ⓒ fn아이포커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