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프리미엄 티 브랜드 '흑화당', 'BT21'과 협업 통해 신 메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BT21의 일곱 가지 캐릭터 별 특징을 잘 살린 메뉴 7종 선보여

충청일보

흑화당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BT21'과의 협업 작업을 통해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

음료는 총 7종 으로 유자와 패션후르츠가 상큼하게 어우러진 '패션 유자 스무디', 비정제 흑당과 쫄깃한 버블이 가득한 '블랙슈가 버블 커피라떼', 파란색에서 보라색으로 색이 변하는 환상적인 비주얼의 '오로라 레모네이드', 달콤한 소다맛 라떼와 부드러운 크림의 만남 '소다 쿠쉬 스무디', 달콤한 딸기와 버블 밀크티를 한 번에 '차밍 버블 베리 라떼', 뽀얀 요거트 스무디와 싱싱한 딸기를 진하게~ '요거 찐 딸기 스무디', 신선한 우유와 쫄깃한 버블, 그리고 달고나 크림과 토핑이 입안 가득 퍼지는 '달고나 댄싱 버블 밀크' 등이다.

음료 모두 BT21의 캐릭터 별 특징을 독특하게 살려내면서도, 흑화당 만의 진하고 프리미엄하며 오리지널의 맛을 유지해, 이전에 없던 역대급 궁합으로 기록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신 메뉴 출시는 지난 7월말, 흑화당 전체 매장 중 1차로 먼저 런칭되었고, 이번 2차 출시로 더 많은 매장들이 동참하면서, 판매 매장은 계속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신 메뉴 출시 기념으로 BT21 메뉴 한잔 당, BT21 캐릭터 카드 각 1매씩을 매장 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캐릭터 카드 7종을 모두 모으면 추후 출시 예정인 BT21 협업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T21 관련 추가 이벤트 진행 시에도, 준비된 알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BT21과의 협업을 통해, 기존 흑화당 팬들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경험하는 색다른 기회를 가질 수 있고, 나아가 더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나눌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각 매장별로 진행 여부가 다르니 흑화당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또는 매장별로 미리 전화 확인 후 방문하시기를 권한다."고 밝혔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