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탑플레이스PC방,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창업 …'예비 창업자를 위한 거짓없는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탑플레이스PC방'이 업종전환 자영업자, 예비창업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불안이 장기화되면서 청년 취업률은 줄어들고, 중장년층은 나이가 들며 자연스럽게 은퇴를 선택하게 된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다 보니 자연스럽게 '창업'에 대해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많다.

창업을 선택할 때는 인건비, 불경기에도 지속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지, 반짝이고 사라지는 유행이 템 여부 등을 꼼꼼히 파악하는 것이 좋다.

그중에서도 PC방 창업은 1년 내내 안정적인 매출 수익, 무인정산기 사용으로 인한 효율적인 매장관리와 인건비 절감 등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탑플레이스PC방에서 제공하는 프로모션은 점주들을 위한 대출이자 지원 여름 대비 냉방기 지원 본사의 노하우가 가득 담긴 주방 시스템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탑플레이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Food + Café + 배달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일반 PC방과는 차별화된 경쟁력 있는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책상, 헤드셋을 UV 소독기로 세팅해 코로나 19에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매장 중 하나이다.

탑플레이스PC방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위기를 겪는 자영업자들이 매우 많다. 본사에서는 인체 뮤 해 살균 작업,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있는 운영전략, 배달시스템 등으로 코로나 19 위기 돌파구 창업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힘든시기를 다 함께 헤쳐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으로도 가맹점주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