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울진군의료원·JC빛소망안과·내과 의료제휴 협약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경북 울진군의료원과 서울 JC빛소망안과는 최근 의료진 교류 및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

프레시안

▲ 울진군의료원과 서울 JC빛소망안과가가 관계자들이 모인가운데 의료원에서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울진군 의료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울진지역 태풍‘미탁’피해복구 자원봉사를 인연 맺은 후 지역민에게 도움을 줄 방안을 모색하던 JC빛소망안과는 이 협약을 통해 그동안 관외로 나가서 수술을 받아야 했던 눈물샘 막힘 등의 안과 질환을 지역에서 수술 할 수 있게 됐다. 협약을 체결한 안과병원은 는 서울시 영등포구에 소재하고 있으며, 안과 전문의가 10명으로 구성된 안과 전문병원으로 안질환 분야에서 명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향후 수술 일정 등이 확정되면 울진군의료원에서 서울지역 안과 전문의에게 직접 수술을 받게 되어 군민들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우수한 의료진에게 수술을 받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된다.경북 울진군의료원과 서울 JC빛소망안과는 최근 의료진 교류 및 상호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지역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의료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

[주헌석 기자(=울진)(juju6119@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