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은 9월 28일 플레이스테이션4는 물론 PC와 안드로이드, iOS 등으로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플랫폼에서 무료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원신’은 잃어버린 가족을 찾는 주인공의 여행을 담고 있다. 이용자는 ‘티바트’라는 세계를 모험하며 동료를 모으고 협력하며 원소 상호작용 기반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미호요는 새롭게 인터뷰 영상도 공개했다. 크로스 플랫폼 프로젝트의 영감과 수려하고 몰입도 높은 판타지 월드를 묘사하기 위한 노력, 향후 계획 등을 소개했다.
원신 테크니컬 디렉터 쩌언중(Zhenzhong)는 “우리는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에게 피드백을 받으며 성능과 안정성을 최적화해 싱글 모드 및 협동 모드에서 더 나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현재 신규 기능을 개발 중이며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렌더링과 시각효과를 개선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플레이스테이션4의 전용 아이템과 예약주문 정보도 공개됐다. 모든 플레이스테이션4 이용자들은 강림의 검과 강림의 날개를 비롯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예약주문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공식 출시일 이전 모험가 예약 물자팩을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추가적인 예약 구매 보상이 제공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