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종근당건강의 유산균 스낵 브랜드 ‘락토조이’가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선보였다.
락토핏의 기술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유산균 스낵 신제품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는 1포당 유산균 배양분말(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100억 마리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성분이 함유돼 부모들로 하여금 아이 간식 선택 시 성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찾아 먹을 수 있도록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는 다양한 동물 모양으로 호기심을 이끌어낸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펭귄, 토끼, 곰, 사자 등 4가지의 동물 모양과 오렌지맛, 사과맛, 망고맛의 새콤달콤한 과일맛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골라먹는 재미를 준다. 특히 유산균 배양분말과 프리바이오틱스 성분 함유 뿐만 아니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등의 성분을 과감히 빼, 아이들의 영양 간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락토조이 브랜드 담당자는 “작년에 첫 출시한 ‘락토조이 구미젤리’가 2030 여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유산균 스낵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모양과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성분 무첨가로 아이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키즈맘, 남녀노소 다함께 유산균 배양분말을 함유한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설명했다.
‘락토조이 구미젤리 애니멀즈’를 비롯한 락토조이 전 제품은 종근당건강 공식 네이버스토어팜, 주요 온라인몰, 헬스앤뷰티(H&B)스토어,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