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갤폴드 100만원 쳐 줍니다"…삼성, 특별 보상판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효주 기자]

머니투데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왼쪽)와 갤럭시Z 폴드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차세대 폴더블(접이식)폰 '갤럭시Z 폴드2'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100만원이라는 파격 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지난해 출시한 첫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에 대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상 프로그램은 갤럭시 폴드를 구매한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하고, 이달 18일 출시 예정인 갤럭시Z 폴드2를 구매하면 100만 원을 정액 보상해준다. 다만 이번 보상 판매는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진행된다.

갤럭시 폴드를 구매해 사용 중인 고객은 10일부터 11일까지 2일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특별보상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방법은 갤럭시 폴드를 통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갤럭시Z 폴드2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후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된다. 다만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제품 △전원 불량품 △카메라 기능 불량 제품 등은 이번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15일부터 29일까지 가까운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갤럭시 폴드를 반납하면 된다. 구매한 갤럭시Z 폴드2는 1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삼성전자는 단말 입고·검수 후, 반납 일자 기준 7일 이후부터 신청 고객 은행 계좌로 보상 금액을 입금해 줄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 보상프로그램은 갤럭시 폴드를 사랑해주시고 갤럭시의 의미 있는 혁신을 함께해준 충성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기존 스마트폰 한계를 뛰어넘는 디자인과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폴더블폰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 기자 app@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