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KT가 11일부터 15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 신모델인 ‘갤럭시Z폴드2 5G’와 ‘갤럭시Z플립 5G’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예약할 수 있다. 15일 사전예약자 개통을 시작으로 18일 공식 출시한다.
갤럭시Z폴드2 5G는 256GB 용량의 단일 모델로 미스틱브론즈, 미스틱블랙 2가지 색상이다. Z폴드2는 화면을 펼쳤을 때 7.6인치, 접었을 때는 6.2인치 화면으로 전작보다 커진 전면 화면이 특징이다. 전문가 수준의 촬영이 가능한 다섯 개의 카메라(후면 3개, 전면 2개)를 탑재했다.
갤럭시Z플립 5G는 무광 재질을 적용했고 미스틱브론즈, 미스틱그레이, 미스틱화이트 등 3가지 색상이다. Z폴드2 가격은 239만 8000원, Z플립 5G는 165만원이다.
KT 고객은 ‘슈퍼플랜 Plus’ 요금제로 가입하면 영상(시즌믹스), 음악(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VR(Super VR Pass), 웹소설·웹툰(블라이스 스토리) 중 매월 2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약정과 프리미엄 가족결합 적용 땐 최대 50%를 할인한다. 슈퍼플랜 Plus 요금제는 오는 25일까지 가입할 수 있다.
'슈퍼플랜 스페셜 Plus' 이상 가입시엔 월 1만 2000원 상당의 넷플릭스 스탠다드 요금제를 3개월간 제공한다.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최대 108만원을 할인한다.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 간 통신비 72만원을 할인한다. 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고,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자동이체 완료 등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Z폴드2와 Z플립 5G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조사 특별 보상 프로모션을 이용해 기존에 사용하던 단말기의 중고 매입가를 최대 20만원 높게 보상받을 수 있다.
Z폴드2 고객은 슈퍼안심 ‘F-VVIP’로 분실 또는 파손 시 최대 가입금액 또는 손해액 중 작은 금액의 30%를 부담금으로 납부하면 최대 23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월 보험료는 9300원이다. Z플립 5G 구매 고객은 월 보험료 6300원으로 최대 140만원까지 보상 가능한 슈퍼안심 ‘F-플래티넘’을 이용할 수 있다.
KT샵에서는 ‘1분 주문’을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KT샵에서 사전예약하는 고객은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오상헌 기자 bborirang@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