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식품]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제주산 참쑥에 떡메로 쳐 쫀쫀한 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한가위 선물 ◆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백년화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백년화편(대표 김명희)은 추석을 맞아 다양한 가격대의 떡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백년화편 추석 선물세트는 20여 가지 상품으로 전 연령층이 좋아하는 건강한 영양간식으로 구성됐다. 2만원대 한라산 밥알쑥떡으로 구성된 실속 상품과 한라산 밥알쑥떡, 홍삼, 약과, 양갱 등의 세트로 구성된 품격 있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갖췄다는 설명이다.

올해에도 최고 인기 상품은 특허받은 '밥알찹쌀떡'이다. 절구 치는 옛 방식으로 만들어 밥알이 살아있는 밥알찹쌀떡(1박스 32개, 약 2.2㎏)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떡 명장이 만든 건강한 떡인 만큼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

국내산 재료인 쌀, 팥, 제주 참쑥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을 담았으며 떡메로 쳐 고유의 인절미의 맛과 식감을 유지하고 있다.

매일경제

산지 직거래 방식으로 합리적인 가격대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백년화편 관계자는 "개별 포장으로 생활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밥알찹쌀떡은 식사 대용 및 간식, 각종 레포츠 활동 등 야외활동 시 에너지 공급원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백년화편 추석 선물세트는 백년화편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온라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도 편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전화 주문과 오프라인 구매(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81길 18)도 가능하다.

백년화편은 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마음 나누기 쿠폰 이벤트를 통해 명절 선물의 부담을 줄이고, 여유롭게 서로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대량 주문 전용 상품 구매 시 최대 30%의 할인 혜택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별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효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