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한섬 EQL, '100일 감사제' 진행…"최대 8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 등 100여개 상품 50~80% 할인 판매

뉴스1

한섬 EQL 100일 감사제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자사 온라인 편집숍 'EQL' 론칭 100일을 맞아 다음달 1일까지 '100일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마르니·오프화이트·써네이 등 8개 해외 인기 브랜드와 레어뷰·렉토·다이애그널·인스턴트펑크 등 13개 국내 신진디자이너 브랜드 100여개의 상품을 50~8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은 아크네 스튜디오의 '베이커 페턴트', 오프화이트 '캔버스플래그 백', 마르니 '티셔츠' 등이다.

EQL은 행사 기간 내 고객들에게 '100% 당첨 럭키드로우'를 통해 아크네 스튜디오·로에베·오프화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제공한다. 또 럭키드로우 참가 고객에게 24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EQL 회원은 행사 기간 중 매일 한 번씩 참가할 수 있다.

이 밖에 EQL은 매월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테마에 맞는 감각적인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이달 테마는 '일상의 쉼표'로 EQL 전용 브랜드인 레어뷰를 포함해 아모멘토·이에이·엔오르·잉크·제이리움·포터리·셔터 등 8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제작한 EQL 단독 상품을 판매한다.

한섬 관계자는 "EQL 론칭 100일을 맞이해 파격적인 혜택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을 위한 패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