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 오픈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안성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10월 초 오픈 예정인 스타필드(안성) 내에 입점했다.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메가박스,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트레이더스 안성점은 안심점포 구현을 위해 매일 전문업체를 통한 방역을 진행하며 열화상 카메라 및 손소독제를 비치할 예정이다.

오는 25일부터 트레이더스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여기에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회원 대상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호주산 갈비세트, 에어프라이어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지급한다. 매일 갈비세트와 에어프라이어를 각 15명, 20명을 추첨해 상품을 지급한다. 경품행사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는 7일부터 안성점에서 10만원 이상 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세제 세트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