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골프존 'GDR 아카데미', 회원 수 3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골프존(215000)은 실내 골프 연습장 GDR아카데미가 1년 만에 전국에 87개 매장을 내고 회원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조선비즈

골프존 GDR 아카데미. /골프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골프존의 GDR(GOLFZON DRIVING RANGE)는 미국여자프로 골프(LPGA) 공식 시뮬레이터로 선정돼 해외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로 정교한 샷과 다양한 스윙을 분석한다. 볼 속도 120m/s, 탄도 ±80, 스핀 ±1만1000rpm을 인식한다.

초당 2000 프레임의 초고속 듀얼 카메라로 볼 없이 스핀의 축을 감지해 아마추어 골퍼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해준다. 드라이빙 센터, 필드 연습, 챌린지 등 3가지 연습 모드가 있다. 체계화된 커리큘럼으로 맞춤형 레슨을 받을 수 있다. 회원은 전국 매장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 앱으로 타석과 레슨 등을 예약할 수 있다. 맞춤형 화면 보여주기와 나의 스윙 모션 인공지능(AI) 프로그램을 수시로 업데이트해 회원들의 연습 현황 및 월간 리포트를 제공한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GDR아카데미는 드라이빙 레인지 기능을 비롯해 퍼팅, 숏게임, 1인 라운드 등 다양한 연습 모드를 즐길 수 있어 골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체계적인 커리큘럼 구성을 바탕으로 골퍼들에게 최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했다.

홍다영 기자(hd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