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언택트 스터디 카페 라운지탐탐, 매장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탐앤탐스는 라운지탐탐 건대점, Biz센터점, 서울대입구점에 이어 수원화성행궁점까지 연달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라운지탐탐은 기존의 카페와 차별되게 이용권을 구매한 후,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어 코피스족(카페에서 업무를 보는 사람들)과 공부할 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조용하고 넓은 개인 및 단체 공간을 원하는 기간만큼 빌리는 개념이다. 사용 예약에서부터 입장, 퇴실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인 '라운지탐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가까운 라운지탐탐 매장을 찾아 예약할 수 있으며 매장에 도착해 키오스크 무인 현장 결제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일일권은 기본 2시간부터 최대 10시간까지 선택 가능하며, 정기 이용권은 최소 50시간부터 최대 150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다.

단체 스터디룸도 최대 30일까지 예약 이용이 가능하여 독립된 한 공간에서 여러 명이 일정 기간 동안 만나거나 일 해야 하는 경우, 라운지탐탐을 공유형 오피스로 활용할 수 있다. 매장 내에는 바(Bar)가 설치돼 있어 탐앤탐스 커피와 비스킷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초고속 와이파이와 개별 콘센트를 제공하고 복사, 인쇄 등이 가능한 사무기기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17일 새롭게 개점한 수원화성행궁점은 한 방에 최대 6명까지 이용이 가능한 스터디룸 4개(입식 2개, 좌식 2개)와 자유석 57석 규모를 갖췄다. 개인 사물함을 비롯하여 각종 도서와 무료 전자 잡지도 이용할 수 있다. 탐앤탐스는 이번 수원화성행궁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3일까지 1인당 2시간씩 라운지탐탐 수원화성행궁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변화하는 소비 흐름에 맞춰 공유형 오피스인 라운지탐탐 개점이 늘고 있다. 오는 하반기 중에 이태원, 홍대, 남양주, 부평 지역 등에서도 라운지탐탐이 추가 입점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