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호서대,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 및 시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호서대,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 및 시상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서대(총장 이철성)는 24일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 주관으로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전'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충남 벤처기업 제품홍보 영상 공모전'은 (사)충남벤처협회가 주최하고 호서대 LINC+사업단과 윈윈미디어(주) 공동주관해 지역사회협업(Unis+ry)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기업에게 홍보영상, 청년에게 구직기회'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은 충남지역 대학교 재학생, 지역주민, 산업체 재직자 대상으로 지난달 14일까지 신청을 받아 최종 16개 팀이 공모전에 참여했으며, 25일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최종 7개 팀이 수상했다.

최종 수상이 확정된 7개 팀은 표창장과 함께 대상 1팀에 150만원, 금상 1팀에 100만원, 은상 2팀에 각 60만원, 동상 3팀에 각 3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했다.

시상식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팀별 1인만 참석했으며, 호서대 박승규 LINC+사업단장과 정철상 지역연계협업센터장, 충남벤처협회 홍봉택 사무처장, 윈윈미디어 김정규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박승규 호서대 단장은 "창의적이고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탄생한 벤처기업 제품홍보 UCC 동영상을 출품한 참가자 모두에게 감사드리고, 선정된 UCC 홍보영상이 벤처기업의 제품홍보에 많은 도움이 되어 매출액 향상에 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