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골든블루는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를 국내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위스키를 탄산수, 얼음과 조합해 함께 마시는 하이볼 문화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함에 따라 지난 5월 업소용으로 '골든블루 더블샷 하이볼'을 출시했다.

이후 하이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정에서도 직접 우수한 품질의 위스키를 하이볼 스타일로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제작해 판매하기로 했다.

'골든블루 사피루스 하이볼 패키지'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에 어떠한 첨가물도 들어가지 않은 우수한 품질의 위스키인 '골든블루 사피루스' 450ml 1병과 자신만의 스타일의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하이볼 전용잔 1개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 뒷면에는 하이볼 제조 방법도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제조가 가능하다. 하이볼 전용잔에 레몬 4분의 1조각을 얼음과 함께 넣고, 자신의 음주 취향대로 '골든블루 사피루스' 위스키 원액과 탄산수의 적당량을 잔에 채우면 최상의 맛을 가진 자신만의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대형마트 기준 2만9800원이다.

김동욱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홈술 문화가 더욱 빠르게 확산되면서 하이볼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자신의 음주 스타일에 맞는 자신만의 하이볼을 만들어 무료한 일상에 작게나마 활력소가 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