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아모레퍼시픽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2020년 하반기 캠페인을 24일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 /제공=아모레퍼시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하반기 캠페인을 24일 자사 사회공헌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으로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2008년 첫선을 보인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는 암 치료 과정에서 피부 변화, 탈모 등 갑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암 환자들이 자신을 스스로 아름답게 가꿀 수 있도록 노하우를 전수하는 교육 캠페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오프라인에서 진행하던 병원 캠페인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변경했다. 아모레퍼시픽 중국법인에서도 올해 4월 라이브 방송으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는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암 환자를 위한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암 환자들이 캠페인을 통해 배운 메이크업 법을 일상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헤라 제품으로 구성한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스페셜 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 달에 한 번 총 3회 진행할 예정이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또 카카오톡 채널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를 친구 추가하면 실내 운동법, 암 환자 레시피 등 암 건강 관련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