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1 (금)

일동후디스, '헤모틴틴플러스' 리뉴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일동후디스는 영유아 대상 철분&비타민D 보충제인 '헤모틴틴베이비'의 섭취 연령대를 아동으로 확대한 '헤모틴틴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헤모틴틴플러스는 철분 및 비타민D에 엽산, 비타민 B6, B12가 함유된 조혈영양소를 시너지 배합해 철분 흡수율을 높였다. 조제분유에 사용하는 안전한 원료만 사용했으며 이산화규소나 합성착향료, 설탕을 배제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용량 역시 기존 60포(60g)에서 50% 증가한 90g(90포)으로 선보였다.

스틱 타입으로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헤모틴틴플러스는 하루 1포 섭취하면 1일 기준치(6개월~5세 기준)의 100%에 달하는 철분과 60%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이유식이나 주스 등 다양한 식품에 첨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우유 맛을 구현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2만9800원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급격한 성장기의 영유아나 아동, 청소년의 경우 성장·면역을 위해 꼭 필요한 철분과 비타민D가 부족하기 쉬워 따로 철분과 비타민D 보충제를 챙겨주는 것이 좋다"며 "철분 흡수율을 높일 수 있도록 영양 설계를 했는지, 첨가물이나 설탕의 함량 등도 함께 체크해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