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폭스바겐 타고 영화감상"…폭스바겐, 광주서 '무비 나잇'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코로나19 예방 위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 진행

뉴스1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상훈 기자 =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너들을 대상으로 다음달 22일 광주 자동차 극장에서 '폭스바겐 무비 나잇'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6월 잠실 자동차 극장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시네마'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도와 참여율에 힘입어 오는 두 번째 자동차 극장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라도 광주 패밀리랜드 내에 위치한 자동차극장에서 진행 예정인 이번 이벤트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폭스바겐 차량과 함께 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 역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드라이브 스루 형태로 진행된다.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신작 영화 감상은 물론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간식과 푸드 박스,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폭스바겐코리아의 공식 차량관리 및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오는 10월7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 결과는10월8일 해당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의 경우 폭스바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전하게 고객을 직접 만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폭스바겐 무비 나잇' 이벤트를 서울, 광주에 이어 타 지역에서도 확대 실시할 예정이다.
award@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