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클린세이버 초음파 식기 세척기, 부천시 취약계층 마스크 기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가 9월 21일 부천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스크 전달식에서 마스크 2만 여 장을 부천시에 기증했다. 해당 행사를 통해 기증된 마스크는 관내 10개 행정복지센터와 사회복지시설로 배부될 예정이다.

㈜다온시스템 클린세이버 허준걸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를 맞이했다. 어떤 이들은 남들보다 유달리 더 힘든 상황일 수 있다. 힘이 필요한 곳에 작은 보탬이 되고자 한다”며 뜻을 전했다.

㈜다온시스템은 차후 정책적으로도 부천시민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임을 밝히는 한편 지역사회와 성장하는 강소기업, 선한영향력을 행사는 선한 기업으로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큰 노력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내보였다.

㈜다온시스템은 프리미엄 초음파 식기 세척기 클린세이버를 자체 개발해 제조 및 맞춤 설치 시공하는 관내 기업이다.

클린세이버 초음파식기세척기는 식기의 정밀한 세정은 물론 살균까지 효과적으로 이루어내는 제품이다.

(주)다온시스템 측은 국내 1등 제품을 부천에서 개발/생산/판매 중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부천시민들에게 보여드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장덕선 부천시장은 “부천시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따뜻한 관심이 모이고 있으며, 이러한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