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9월 30일 개막...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TS샴푸 퍼펙트 큐 첫 수상자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이 오는 수요일 추석 연휴 첫 날 개막된다. 투어 2차 대회로 진행되는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은 총상금 2억 9천만원, 우승 상금 PBA 1억원과 LPBA 2천만원을 두고 당구 스타들의 치열한 접전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대회는 개막 전부터 당구계의 슈퍼스타가 총출동해 당구마니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대회 우승자뿐만 아니라 남녀 상금 각 1천만원씩 수여되는 ‘TS샴푸 퍼펙트 큐’의 첫 수상자 탄생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다. TS샴푸 퍼펙트 큐’는 지난 시즌 4차 대회인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19’ 당시 신설됐으나 아직까지 첫 수상자가 나오지 않았다. ‘TS샴푸 퍼펙트 큐’를 달성한 남녀 선수에게는 상금 1천만원이 주어진다.

세트제 경기에서 진행하는 ‘TS샴푸 퍼펙트 큐’는 상대 선수의 점수가 0인 상태에서 한 번의 큐로 해당 세트를 끝낼 경우 주어지는 특별 시상 제도이다. 이닝에 상관없이 남자는 15점, 여자는 11점을 달성해야 하며, 이번 시즌에는 마지막 세트도 포함되어 남자는 11점, 여자는 9점을 달성하면 첫 수상자가 되는 영광을 안을 수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에 당구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이번 대회에서 ‘TS샴푸 퍼펙트 큐’ 첫 수상자가 나오길 기대한다. 선수들의 열정과 당구 팬들의 기대감 속 진행되는 대회이므로 대회 본부와 함께 안전한 진행을 최우선 목표로 한다. 매일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하여 소독 및 방역 작업을 하고 식약처에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손세정제인 ‘TSGUARD세이프올손소독제’를 곳곳에 배치하는 등 안전을 위하여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TS샴푸 PBA-LPBA 챔피언십 2020’ 타이틀 스폰서인 TS트릴리온은 최근 국민샴푸 ‘TS샴푸’에 이어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TS마스크’를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TS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완료한 KF94 등급과 KF-AD, 덴탈마스크 등 5종으로 구성되었다.

TS트릴리온은 국민샴푸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다각화를 통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