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7 (일)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10월 7~11일 개막…'별빛 드론쇼'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전북 김제시가 온라인으로 진행될 지평선축제 개막식 기획공연으로 오는 10월7일'지평선 별빛 드론쇼'를 진행한다.©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제=뉴스1) 김재수 기자 = 전북 김제시는 10월 7∼11일 5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될 '김제지평선축제'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는 이번 축제기간에 '라이브미팅'을 비롯해 지평선 경매 '행운을 잡아라', 개막식 '지평선 별빛 드론쇼'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TV로만 볼 수 있었던 가수 등 연예인의 공연과 입담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미팅은 10월9일 오후 7시부터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스트리밍 화상에 접속하면 실시간 대화도 하고 여러 가지 퀴즈와 댓글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무형문화재 장인들이 만든 공예품인 안시성 옹기세트를 비롯해 장동국 도예세트와 김제 특산품인 한우세트, 가시오가피 등을 실시간 경매로 판매하는 '행운을 잡아라'도 진행된다.

저렴한 가격으로 품격있는 상품들을 낙찰받을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는 10월10일과 11일 이틀간 오후 5시 실시간 유튜브 라이브(YouTube Liv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수익금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은 개막식 기획공연인 '지평선 별빛 드론쇼'로 수백대의 드론이 지평선 밤하늘을 별빛처럼 수놓아 즐거움과 황홀함을 연출한다. 지평선 별빛 드론쇼는 지평선 온라인축제 시작일인 10월7일 오후 8시에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kjs67@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