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호텔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실’을 통해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국내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ANSSil)’이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호텔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엔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11일까지 앤씰 룸 이벤트에 응모하면, 오는 10월14일 60명을 추첨해 ‘웰컴 어메니티’를 포함한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숙박 가능 일정은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18일까지이며 응모 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앤씰 룸을 이용하며 비치된 QR코드를 이용해 설문조사에 응하면 배드러너도 추가 지급된다.

앤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홈캉스, 호캉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런 트렌드에 발 맞춰 앤씰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앤씰 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앤씰의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앤씰은 최근 공식 론칭한 스트링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다. 매트리스를 실과 유체로만 채워 침대 꺼짐 현상이 적고 유체만 채워주면 새 침대같이 탄탄해지는 지속력으로 평생 사용이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