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정은지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오는 21일 오후 3시30분부터 90분간 '11월 미국 대선 이후 증시전망'과 '글로벌 ETF 포트폴리오 구성하기'를 주제로 한 10월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지난 4월부터 유튜브로 진행하는 세미나에는 매달 2000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NH투자증권 투자전략부 김환 팀장이 미국 대선과 관련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분석하고 향후 투자전략을 제시한다. 또 같은 부 하재석 팀장이 글로벌 자산시장 전망에 따른 ETF 포트폴리오 구성하기에 대해 강의한다.
100세시대 아카데미 유튜브 실시간 세미나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박진 100세시대연구소장은 "코로나19 사태가 겹치면서 그 어느때보다 대선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워 현시점은 금융시장에 대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라며 "10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미국 대선 이후 선거 결과에 따른 시장의 변동성을 우려하는 투자자들에게 방향성을 제시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jjung@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