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유연석-규현-엄기준 참여한 뮤지컬 '베르테르' 2020 앨범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 2020 캐스트 앨범 29일 발매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김예원, 이지혜 등 전 캐스트 참가
오는 29일부터 현장 MD 스토어에서 판매 개시

스포츠서울

뮤지컬 ‘베르테르’ 2020 시즌 OST. 제공|CJ ENM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창작뮤지컬 ‘베르테르’가 2020 시즌 캐스트 앨범을 출시한다.

오는 29일부터 공연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내 MD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베르테르’ 2020 캐스트 앨범은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김예원, 이지혜, 이상현, 박은석, 김현숙, 최나래, 송유택, 임준혁을 비롯한 2020년 프로덕션의 전 캐스트가 참여했다.

전체 뮤지컬 넘버 중 가장 많이 사랑받는 ‘금단의 꽃’, ‘자석산의 전설’, ‘어쩌나 이 마음’, ‘하룻밤이 천년’, ‘발길을 뗄 수 없으면’ 등 ‘베르테르’의 주요 넘버 총 30트랙을 들을 수 있다.

공연 종료 후 11월 5일부터는 온라인 MD 판매처인 ‘랑 MD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엄기준, 조승우, 규현 등 2015년 시즌 공연 전 캐스트가 녹음에 참여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15주년 OST도 오는 27일부터 공연장 내 MD스토어에서 판매한다..

뮤지컬 ‘베르테르’는 2000년 초연 당시 피아노와 현악기로 구성된 5인조 실내 악단으로 화제를 모으며 2001년 ‘한국뮤지컬대상’에서 뮤지컬 음악상을 수상했다. 정민선 작곡가, 이지원 편곡가, 구소영 음악감독 등이 호흡을 맞춰 오랜 시간 ‘음악이 좋은 뮤지컬’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올해로 창작 20주년을 맞은 뮤지컬 ‘베르테르’ 20주년 기념 공연에는 엄기준, 카이, 유연석, 규현, 나현우, 김예원, 이지혜, 이상현, 박은석, 김현숙, 최나래, 송유택, 임준혁 등이 열연 중이다. 공연은 오는 11월 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계속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