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D-1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전체 예매율 1위..스크린 평정할 TOP6 저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까지, TOP6의 솔직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신드롬의 탄생을 알렸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개봉을 하루 앞둔 오늘(2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실시간 예매율 35.2%으로 1위, 롯데시네마 예매율 58.1%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수치로 극장가에 흥행 열기를 불어넣고 있다. 특히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작인 점을 고려했을 때, 상대적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고아성, 이솜, 박혜수 주연의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과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 등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1위를 달성해 더욱 의미가 깊다. 이러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평정할 TOP6의 저력에 다시 한번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7일(토), 19일(월) 진행된 '미스터트롯: 더 무비'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 1차 판매는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완판을 기록해 화제가 되었으며 19일(월) 진행된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동시 접속자 4만 3천여 명이 몰려 역대급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이렇듯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이례적인 기록들을 계속 써 내려가고 있는 가운데,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은 “개봉 첫날 티켓 구매 완료!”(인스타그램_hero****), “진솔한 이야기를 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되네요!”(인스타그램_hero****), “탑6 응원합니다 영화관에서 만나요♥”(인스타그램_msun****), “<미스터트롯: 더 무비> 스크린에서 만나요! 완전 기대합니다”(인스타그램_mise****), “지금 예매하는 중~ 목욜이 빨리 왔으면!”(인스타그램_dldr****)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어 영화의 흥행세에 힘을 더하고 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바로 내일, 10월 22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사진=롯데시네마 예매율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