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 후 돌려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 구매시 20% 마일리지 페이백

올해 말까지 인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2천마일로 이용可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희정 기자 = 아시아나항공이 마일리지 사용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먼저 국내선 항공권을 마일리지로 구매시 사용한 마일리지의 20%를 다시 되돌려 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예를 들어 김포-제주 왕복구간을 마일리지 항공권으로 구매시 1만 마일을 차감하게 되는데 탑승을 완료할 경우 2000마일을 다시 돌려받게 된다.

대상은 이벤트에 응모한 후 이달 23일부터 11월 22일까지 국내선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하고, 11월 1일부터 12월 24일 까지 탑승한 고객이다. 페이백 마일리지는 내년 1월 8일에 일괄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일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클럽 2만 마일 ▲고급 무선이어폰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인천국제공항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고객 대상 이벤트도 벌인다.

우선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 범위를 올해 12월 31일까지 한시적으로 확대한다. 기존에는 라운지 이용이 제한됐던 실버 회원도 마일리지를 사용해 동반 1인까지 함께 이용이 가능하다. 골드 회원은 기존에는 본인만 마일리지를 사용해 라운지 이용이 가능했으나 추가 1인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단, 동반 1인에 대해서만 마일리지가 공제된다.

라운지 이용시 필요한 마일리지도 기존 3000마일에서 2000마일로 한시 할인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고객들이 마일리지를 보다 활발히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범위를 넓히고 부담을 낮췄다"며 "앞으로도 아시아나클럽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로 인한 국제선 운항 감소로 마일리지 사용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해 올해 소멸 예정인 마일리지에 대해 유효기간을 1년 연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zzli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