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여수시 ‘2020년 자랑스런 우수 기업인’ 3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올해 자랑스러운 여수시 기업인상에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와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1일 시에 따르면 시는 매년 경영 및 기술혁신과 고용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인을 선정해 ‘자랑스러운 기업인 상’을 수여하고 있다.

프레시안

▲전남 여수시는 1일 여수문화홀에서 영상으로 개최된 직원 정례회에서 2020년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 시상식을 가졌다. (사진은 올해 여수시 자랑스러운 기업인에 선정된 정철섭 ㈜승진엔지니어링 대표, 정성호 ㈜용호기계기술 대표, 최준칠 ㈜건영엘리베이터 대표가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여수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승진엔지니어링은 주력인 압력용기와 열교환기 등 제작 및 설치로 관련분야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한며, 특히 기존 수입에 의존하던 주요소재 및 부품을 국산화 해 원가절감은 물론 국가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 해오고 있다.

㈜용호기계기술은 보온재 자동절단장치 개발 및 총매출액의 5%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하는 등 기술개발에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복지 공동모금회에서 주관하는 고액기부 ‘아너소사이어티 (1억 이상 기부모임)’ 회원으로 사회봉사에도 기여하고 있다.

㈜건영엘리베이터는 공동주택 엘리베이터 안전 확보로 창립 이래 사고 제로화를 달성했으며 고용 확대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도 크게 기여했다.

1일 여수문화홀에서개최된 시상식에서 수상자들은 “여수의 기업인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하여 더욱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시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맞춤형 기업지원 프로그램과 스타기업 육성사업,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발전·육성자금 지원 등 중소기업 지원시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진규하 기자(=여수)(jgh4252@hanmail.net)]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