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어헤즈 스칼프샴푸·볼륨샴푸, 더마테스트 획득…비건 인증도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사진 제공=어헤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탈모 샴푸 전문 브랜드 ‘어헤즈(AHEADS)’의 히든 테라피 스칼프 샴푸와 볼륨 샴푸가 엄격한 기준과 실험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는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을 완료했다고 16일 밝혔다. 더마테스트는 화장품 분야에 있어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임상 테스트다.

이와 함께 히든 테라피 스칼프 샴푸와 볼륨 샴푸는 동물실험과 동물성원료를 포함하지 않는 100% 식물성원료만 인증받을 수 있는 비건 화장품임을 정식으로 인증 받았다. 어헤즈는 헤어케어의 선두주자답게 까다로운 심사 절차를 통해 더마테스트 인장 획득과 비건 화장품 인증까지 쾌거를 이뤄냈다.

아이뉴스24

[사진 제공=어헤즈]



어헤즈 스칼프 샴푸와 볼륨 샴푸는 어헤즈의 유산균 샴푸 신제품으로,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에 있는 유산균 1종과 독일 양배추 김치에 있는 유산균 1종을 이용해 발효한 락토바실러스를 원료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스칼프 샴푸는 손상된 두피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두피 장벽 및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2가지 인체 적용 시험 완료로 1회 사용 시 즉각적 두피 각질이 23.97%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100%를 기준으로 4주 후 두피 탄력이 107.69% 개선됐다.

볼륨샴푸는 특허 승인을 받은 남태평양 바다 플랑크톤 추출물을 함유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풍성한 헤어 볼륨 연출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스칼프 샴푸와 동시에 인체 적용 시험을 실시한 결과, 1회 사용으로 신생모 뿌리 볼륨이 즉각적으로 11.56% 증가하며, 24시간 모발 뿌리 볼륨이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00%를 기준으로 4주 후 모발 인장 강도가 108.7% 개선됐다.

또한 두 제품 모두 특허 받은 배리어 성분과 5가지 프로바이오틱스로 두피 장벽을 강화해 탈모 초기부터 케어가 가능하기 때문에 모발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정제수의 함량은 최대한 줄이고 유산균수를 가득 채워, 일시적인 개선 효과가 아닌 두피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근본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어헤즈는 특허받은 제조 공법 및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 등을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케어를 추구하는 기능성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엔 대만, 러시아,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시장까지 진출하며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헤어케어 브랜드로 약진하고 있다.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