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햄버거 패티가 4장?'...버거킹, 스태커 와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순쇠고기 패티를 취향에 따라 쌓아 즐길 수 있는 '스태커 와퍼'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버거킹의 '스태커 와퍼'는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양상추, 토마토 등 싱싱한 야채 및 고소한 치즈의 조화를 자랑하는 신규 메뉴다. 특히, 취향에 따라 패티 개수를 선택해 '스태커 2 와퍼', '스태커 3 와퍼', '스태커 4 와퍼'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태커 와퍼의 판매가격은 '스태커 2 와퍼' 단품 8500원, '스태커 3 와퍼' 단품 1만500원, '스태커 4 와퍼' 단품 1만2500원이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차곡차곡 쌓아 올린다는 의미를 가진 영단어 '스택(Stack)'에서 따온 이름 그대로, '스태커 와퍼'는 패티를 여러 장 추가해 즐길 수 있는 버거킹의 신메뉴"라며 "업계에서 유일하게 직화 방식으로 패티를 조리해 더욱 살아있는 불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패티에 대한 자부심으로부터 출발했다"고 전했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며 오는 14일까지 4주간 추첨을 통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버거킹 상품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얼 와퍼 챌린지 행사는 도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 된다. 압도적 크기의 '히든 스태커 와퍼' 주문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기간동안 '스태커 와퍼'를 주문하는 고객 누구나 시식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증샷을 본인 SNS에 올려서 참여할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