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GS리테일-GS샵, 설 특집 행사 공동 진행…"통합 전 시너지 강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7월 통합 앞두고 '위대한 설' 특집행사 열어

뉴스1

GS리테일xGS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합병을 앞둔 GS리테일과 GS샵이 신축년 설 특집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GS리테일은 GS샵과 손잡고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GS와 함께하는 2021 위대한 설' 공동 마케팅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GS25(편의점)와 GS더프레시(슈퍼마켓), GS프레시몰(온라인 장보기 플랫폼)을 비롯해 GS샵의 TV홈쇼핑, 모바일몰 등 양사의 전 유통 채널에서 진행한다. 총 3억원 상당의 경품과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전 채널을 통해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60명을 추첨해 6000만원 상당의 '황금소 코인'을 증정한다. '황금소 코인'은 중량 11.25g의 순금 주화로, 신축년을 기념한 소 캐릭터와 복주머니로 디자인했다.

또 GS리테일은 설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21명을 대상으로 GS샵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추첨을 통해 지급하고, GS샵은 모바일 앱에서 2회 이상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GS25 5000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여기에 GS리테일은 GS25, GS더프레시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10%에 해당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의 추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올 7월 예정인 GS리테일과 GS샵의 통합을 앞두고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마케팅 이벤트로, 고객들의 채널 별 쇼핑 경험을 확대하고 더 큰 시너지를 내기 위해 기획했다.

조광현 GS리테일 전략마케팅팀 부장은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를 통해 각 사별 고객들이 교차 구매 경험을 확대하게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올 하반기 통합을 앞둔 양사 회원 2600만명의 고객들이 앞으로 더욱 늘어나고 더 편해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큰 만족을 얻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keo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