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 롯데홈쇼핑 ‘엘쇼’서 4만개 이상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듀엠(DUEM)은 자사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이 지난 16일 ‘엘쇼’(L.SHOW) 론칭 방송에서 주문 건 8000세트 이상 4만개가 넘게 판매되어 전량 매진으로 ‘아스타민 앰플’에 이어 대박 행진을 이어갔다고 19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위드나미 듀엠


듀엠 ‘리얼테인 글로우 픽싱 쿠션’은 18만 팔로워를 가진 안남희 위드나미 대표가 개발에 참여한 제품이다. 업체에 따르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더블 항균 쿠션인 이 제품은 콜라겐과 단백질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있어 빈틈없이 피부를 케어 및 커버하여 레이어링 할수록 탄탄하게 고정시켜준다. 피부 밀착력을 높여 장시간의 마스크 착용에도 지워지거나 마스크에 묻어나는 것을 최소화한 마스크프루프(mask-proof) 제품으로 벌써부터 고객들의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허브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72시간 광채와 보습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핵심성분인 리얼라겐 콜라겐수가 18.89% 함유됐고 항염 및 콜라겐 재생성분 베타글루칸과 수분 탄력성분 3중 복합 히알루론산 등이 들어있어 일명 ‘자생력 쿠션’으로 불린다. 기초 피부 케어 임상도 완료했다.

듀엠은 특히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쓴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쿠션 용기는 포도상구균 대장균 항균 테스트 완료했고 퍼프는 황색포도상구균 페렴간균 항균 테스트를 완료했다.

안남희 대표는 “항상 위드나미를 찾아주시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고객들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더 좋은 제품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 듀엠 아스타민 앰플부터 이번 쿠션까지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