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미국투자이민과 미국정착 어떻게 준비하나···국민이주 설명회 유튜브 라이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대면 설명회가 제한된 상황에서 국내 최대 투자이민 전문회사인 국민이주(대표 김지영)가 21일 오후 7시 미국투자이민 기존 수속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정착설명회를 유튜브 라이브 형태로 개최한다.

이주업계 처음으로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민이주에 상주하는 4명의 외국변호사, 금융기관 관계자, 한국/미국공인회계사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이민수속 현황, 부동산, 자영업, 세법 등 기존 고객들이 미국 정착 과정에 꼭 필요한 정보를 소개한다.

아울러 국민이주는 오는 28일 오후 7시 미국투자이민 유튜브 라이브 설명회도 연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바이든 행정부 시대에 접어들어 그 동안 민주당이 내세운 공약을 토대로 이민/비이민 정책을 종합적으로 전망한다. 유튜브 라이브 형태로 열리지만 질의응답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국민이주는 지난 5년 연속 미국투자이민 수속과 승인 등에서 국내 최다실적을 거뒀다. 이 기간 미국투자이민 접수(I-526) 416 세대, 승인(I-526) 232건, 영주권 발급 1256건을 기록했고 원금상환 실적도 100%였다.

참가 및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