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제주소식] 제주농협, 2년 연속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 대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주=연합뉴스) 농협 제주지역본부는 농협중앙회 상호금융본부가 실시한 2020년도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에서 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연합뉴스

강승표 농협 제주본부장 "농업인·소비자 함께 웃는 유통 혁신"
(서울=연합뉴스) 신임 강승표 제주농협본부장이 6일 취임사를 통해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 웃는 유통 혁신을 통해 농협 본연의 역할 구현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사진은 강승표 신임 제주농협본부장. 2021.1.6 [농협중앙회제주지역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귀포시축산농협과 김녕농협 및 함덕농협도 우수 농·축협으로 선정됐다.

상호금융 마케팅 통합 프로모션은 농·축협 신용사업 기반 강화와 미래 성장사업을 중점 추진해 상호금융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건전한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농협중앙회가 2019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지역 농·축협을 대상으로 교차판매, 스마트뱅킹, 콕뱅크, 핵심비이자이익, 고정이하여신 관리, 카드결재계좌, 급여계좌, 저원가성예금, 비대면계좌, 비대면 여신, 농가소득 증대상품 등 11개 부문을 지역본부별로 평가한다.

강승표 농협 제주지역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사업 환경 속에서도 도내 23개 농·축협이 한마음으로 노력해 이뤄낸 뜻깊은 결과"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 안전실천 결의대회 개최

(제주=연합뉴스)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는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을 위한 '안전실천 결의대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자리에는 본부장 및 경마사업처장을 비롯한 14명의 제주지역본부 관계자와 9명의 자회사 및 협력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안전실천 결의대회에서는 안전보건경영방침 준수, 사업장 위험요인 적극 발굴 및 개선 등 안전보건활동에 모든 근로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자는 내용의 결의문이 채택됐다.

장동호 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장은 "전 직원이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 조성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